영화

2021년 11월 개봉 예정 영화 추천!

두고바바 2021. 11. 6. 17:00
2021년 11월 개봉 예정 영화 추천!

 

11월이 이미 시작되었고 상당한 기대작들이 넘쳐나는데 한번 정리해서 같이 봅시다!

모든 영화를 다루지는 않고 기대작들만 다뤄볼게요~!

 

 

 

11월 개봉 영화

 

 

<이터널스>

 

감독 : 클로이 자오

출연 : 리처드 매든, 안젤리나 졸리, 로렌 리들로프, 마동석

마블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참을 수 없지! 거기다 이번에는 동석이형도 나오는데 마동석 배우님과 마블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지금 바로 극장에 가서 봅시다! 어벤저스만큼 기대를 할 수는 없지만~ 재밌으면 좋겠다!

 

 

 

 

<빌리 홀리데이>

 

감독 : 리 다니엘스

출연 : 안드라 데이, 트레반트 로즈, 가렛 헤드룬드

'빌리 홀리데이'의 이야기를 담은 음악 영화!

팝 아티스트인 '안드라 데이'가 주연인 빌리 홀리데이는 78회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과 93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노미네이트를 달성했다고 하네요! 음악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정말 추천할 수 있는 영화입니다! 

 

 

 

 

<퍼스트 카우>

감독 : 켈리 라이카트

출연 : 존 마가로, 오리온 리

뉴욕 비평가 협회상에서 작품상을 받은 기대작! 부국제에서도 상영됐던 영화입니다! 미국 독립영화를 대표하는 여성 감독인 '켈리 라이카트'가 담은 19세기 비국 북서부는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줄거리 - 19세기 서부 개척 시대, 사냥꾼들의 식량을 담당하는 쿠키는 표적이 되어 쫓기는 킹 루를 구해준다. 몇 년 후 정착한 마을에서 재회한 이들은 마을의 유일한 젖소의 우유를 훔쳐 빵을 만들어 돈을 벌기로 하는데...

 

 

 

 

<세버그>

 

감독 : 베네딕트 앤드류스

출연 : 크리스틴 스튜어트, 안소니 마키, 잭 오코넬

세기의 배우에서 FBI 음모의 희생양이 된 '진 세버그'의 이야기를 그린 할리우드 실화 영화라고  합니다! 지금껏 풀리지 않은 할리우드 미스터리 사건을 스크린에 녹여냈다고 하니 기대하고 볼 만 하겠쥬? '크리스틴 스튜어트' 배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더 추천합니다!

 

 

 

 

<강릉>

 

감독 : 윤영빈

출연 : 유오성, 장혁

개봉 일정 : 11.10

강릉 최대 리조트 소유권을 두고 운명 앞에 놓인 두 남자의 이야기! '장혁'과 '유오성'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오는 영화네요! 개인적으로 강릉이라는 지역을 좋아하는데 강릉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하네요!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

 

감독 : 소토자키 하루오

출연 : 탄지로, 네츠코

개봉 일정 : 11.10

귀멸의 칼날 1기의 내용을 1편으로 압축한 극장판이라고 합니다! 무한 열차 편을 보신 분들은 그 전 편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귀멸의 칼날 팬이라면! 추천

 

 

 

 

<디어 에반 핸슨>

 

감독 : 스티븐 크보스키

출연 : 벤 플랫, 줄리안 무어, 에이미 아담스, 케이틀린 데버

개봉 일정 : 11.17

제71회 토니상 6관왕에 브로드웨이 뮤지컬 원작! <라라랜드>,<위대한 쇼맨> 제작진이 선사하는 힐링 뮤지컬! 제가 제일 기대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ㅠㅠ 일단 제작진부터가 저를 설레게 하네요 기대하고 기다릴게요~

 

 

 

 

<장르만 로맨스>

 

감독 : 조은지

출연 : 류승룡, 오나라, 김희원, 이유영

개봉 일정 : 11.17

돌아온 류승룡표 코미디! 쿨내나는 이혼부부, 일촉즉발 비밀커플, 주객전도 스승제자, 알쏭달쏭 이웃사촌이 벌이는 평범하지 않은 사생활! 기대해도 좋을 코미디 영화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유영씨 좋아하는데 응원해요~

 

 

 

 

<프렌치 디스패치>

 

감독 : 웨스 앤더슨

출연 : 틸다 스윈튼, 프란시스 맥도맨드, 빌 머레이, 제프리 라이트

개봉 일정 : 11.18

<프렌치 디스패치>는 20세기 초반 프랑스의 한 가상 도시에 상주하고 있는 미국 잡지사 '프렌치 디스패치'에 관한 이야기라고 하네요 정신병원에 수감되어 있는 천재 예술가, 학생운동을 주도하는 청년, 그리고 어린아이의 납치 사건 등 잡지사에서 주로 다루었던 3가지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내년 아카데미상의 강력한 후보!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하는 이 영화 예고편만 봐도 색감이 후후..

 

 

 

 

<연애 빠진 로맨스>

 

감독 : 정가영

출연 : 전종서, 손석구

개봉 일정 : 11.24

<조인성을 좋아하세요>를 연출했던 정가영 감독의 신작! 독립영화 시절부터 꾸준히 봐왔던 감독! 기대하고 있습니다.

'전종서''손석구'배우의 호흡이 기대가 되는 영화입니다!

 

 

 

 

<유체이탈자>

 

감독 : 윤재근

출연 : 윤계상, 박용우, 임지연

개봉 일정 : 11.24

12시간마다 몸이 바뀌게 되는 남자의 이야기. 사건이 진행되며 비밀이 밝혀지는 미스터리 액션 영화! 좋은 캐스팅으로 기대되는 영화네요

 

 

 

11월에도 재밌는 영화가 많이 개봉하네요! 극장 갈 일이 많을 것 같아요~ 추가로 개봉하는 영화가 더 있지만 제가 추천드리는 영화를 한번 모아봤습니다! 다들 11월 극장가기 좋은 계절 잘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