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넷플릭스 추천]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top7

두고바바 2021. 11. 10. 17:10

시간이 갈수록 넷플릭스 이용자는 늘어가고 있고 다들 어떤 작품들이 재밌을지 찾기 바쁘시죠~

이번에는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봤던 작품들로 재밌는 작품들만 긁어봤어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한국 top7

 

마이 네임 

2021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입니다.

 

소개드릴 작품 중 가장 최근 작품이며, 한소희 배우의 연기력이 상당히 인상적인 작품입니다.

 

어느 정도 뻔한 클리셰들이 있긴 하지만 즐거운 소재, 좋은 연기들이 어우러져 상당히 재미있게 봤던 작품 중 하나입니다!

 

 

오징어 게임

2021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사실 아직까지 안 본 분들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상당히 오랜 시간 tv부분 전 세계 1위를 차지하던 전 세계 흥행작입니다.  오징어 게임 신드롬이 일어날 정도로 상당히 많은 후폭풍이 있었죠. 신선한 소재와 시도 하나만으로도 좋은 평가를 받을 만한 작품이라고는 생각합니다. 하지만 일본식 B급 감성을 좋아하고 기대하시는 분들은 조금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D.P.

2021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

 

한동안 이 드라마 얘기들로 이슈들이 참 많았죠. 그많큼 영향력 있고 재밌는 드라마였다고 생각합니다. 꼭 군대를 다녀와야 재밌는 이야기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군대를 모르는 사람이 보기에도 충분히 재밌게 볼 수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구교환 배우를 오랫동안 좋아했는데 너무 흐뭇하게...ㅎㅎ 봤네요. 정해인 배우의 연기도 좋고 몰입감 있는 드라마에서 오는 메시지들과 의도가 상당히 인상적인 드라마입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이 있다면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인간수업

2020

 

학교 안에서는 모범생, 학교 밖에서는 영리한 범죄자로 비밀스러운 이중생활을 이어가던 '지수'

같은 반 친구인 '규리'가 그의 위험한 사업을 알게 되고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개인적으로 상당히 재밌게 봤던 드라마입니다. 캐릭터들도 좋고 사건이 진행될수록 몰입도가 상당하여 한번에 다 본 작품입니다. 장르적인 시도도 좋았으며 약간의 아쉬운 완성도가 좀 걸리지만 그래도 매우 매우 추천드리는 드라마입니다!

 

 

스위트홈

2020

 

끔찍한 사고로 가족을 모두 잃은 고등학생 '현수'는 그린 홈이라는 낡은 아파트 단지로 이사한다. 절망에 빠진 '현수'는 점차 그린 홈에 관한 비밀을 깨닫는다.

왜곡된 인간 욕망을 여러 가지 형태로 투영하면서 인류를 몰아내려는 괴몰이 그린 홈을 둘러싸고 있으며, '현수' 자신을 포함해 그린 홈 주민들은 그 괴물들에 갇혀있다는 사실을.

 

네이버 웹툰을 많이 보시는 분들이라면 이 작품이 웹툰 원작이라는 사실을 한눈에 알아차렸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웹툰으로도 상당히 잘 된 유명한 작품이며, 한국에서 보기 힘든 크리쳐물이라는 사실이 상당히 흥미롭게 다가옵니다. 그 안에 숨어있는 기획 의도와 메시지들이 쉽게 보여지며, 새로운 배우들의 매력이 넘칩니다. 

 

하지만 어느 정도의 k신파가 존재해서 호불호가 갈리기도 합니다. 참고하시고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보건교사 안은영

2020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

 

지인 중 이 작품 미술팀으로 참여했던 지인이 있어서 보게 되었는데 B급 감성을 좋아하는 취향에 맞게 나름 즐겁게 봤던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원작 소설이 있긴 하지만 보지 않아서 모르고 초반에 다소 불친절한 부분이 많아서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특유의 감성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매니아적으로 좋아하기도 하는 작품입니다. 상당히 매력적인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킹덤

2019

 

병든 왕을 둘러싸고 흉흉한 소문이 떠돈다.
어둠에 뒤덮인 조선, 기이한 역병에 신음하는 산하.
정체 모를 악에 맞서 백성을 구원할 희망은 오직 세자뿐이다.

 

사실 사극을 별로 안 좋아하기도 하고 한창 사극 좀비물이 많이 나올 때라 1화 보고 하차했다가 다들 재밌다고 해서 다시 보고 쭉 정주행 한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의 자본력을 더한 만큼 미장센이 상당하고 몰입감 있게 봤던 작품입니다.

시즌1을 다 보고 나면 시즌2를 바로 찾아보게 되는 드라마..  좀비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영화입니다. 전 세계적으로는 모르겠지만 한국 좀비물 중에서는 제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시리즈 top7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다음 편에서는 한국 시리즈 말고도 해외 재밌는 시리즈도 추천드릴게요! 

 

 

 

2021.11.09 - [영화] - 넷플릭스 추천작 [아케인] 롤(LoL)애니 전세계 넷플릭스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