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화] 디어 에반 핸슨, <라라랜드><위대한 쇼맨>제작진 뮤지컬 영화!

두고바바 2021. 11. 14. 20:00

안녕하세요! 이번 영화는 11월 17일에 개봉 예정인 뮤지컬 영화 <디어 에반 핸슨>입니다!

<라라랜드>, <위대한 쇼맨>등 뮤지컬 영화를 사랑하는 저로서는 이보다 반가운 소식이 없네요 ㅠㅠ

뮤지컬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작품! <디어 에반 핸슨>입니다.

 

 

영화 [디어 에반 핸슨]

 

 

디어 에반 핸슨

2021

개봉 : 2021.11.17(예정)
장르 : 뮤지컬/드라마
국가 : 미국
등급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37분
감독 : 스티븐 크보스키
출연 : 벤 플랫, 줄리안 무어, 에이미 아담스

 

 

 

줄거리

 

자신감 제로, 존재감 제로, 어딜 가든 눈에 띄지 않는 소년 `에반 핸슨`은 
매일 스스로에게 편지를 쓰며 어제와 다른 특별한 하루를 꿈꾼다. 
어느 날, 자신에게 쓴 편지를 `코너`에게 빼앗긴 에반 핸슨. 
며칠 뒤 갑작스러운 코너의 죽음으로 인해 
자신의 편지를 코너의 유서로 오해하고 찾아온 그의 가족은 따뜻한 관심을 표하고
누군가가 자신을 알아봐 주길 바라온 에반 핸슨은 그들의 따뜻함에
얼떨결에 코너와의 우정과 추억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내게 되며 모두의 마음을 움직이게 되는데…

 

 

 

브로드웨이 원작

 

이 영화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며

제71회 토니상 시상식에서 최고의 뮤지컬상을 포함해서 6개 부분을 석권하고,
제60회 그래미상 최우수 뮤지컬 앨범상을 받을 정도로 뮤지컬로서는 이미 우뚝 선 작품이다.

이렇게 강력한 원작들을 가지고 있는 작품들은 기대가 되면서도 불안하기도 하다.

 

(우측 사진은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의 포스터이다.)

 

 

 

 

 

대체할 수 없는 출연진

 

<디어 에반 핸슨>에는 원작 뮤지컬 배우부터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배우까지 폭넓고 짱짱한 배우들이 많다.

 

작품 속 주인공인 '에반 핸슨'역은 뮤지컬 초연부터 함께한 배우 '벤 플랫'이 연기하게 된다.
아무래도 지금껏 쭉 '에반 핸슨'역을 해오며 토니상, 그래미상, 에미상을 받은지라 기대를 안 할 수가 없다.
'벤 프랫'의 출연만으로도 충분히 관람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작품마다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 및 여러 수상 경험이 있는 배우 '줄리안 무어'가 참여하게 되면서 기대감이 더 올라간다.

그 외에도 여러 유명 작품들에 출연하며 이름을 날린 배우 '에이미 아담스'가 함께하면서 케미를 기대해본다.

 

 

 

<라라랜드>, <위대한 쇼맨>제작진의 참여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는 영화 <라라랜드>, <위대한 쇼맨>의 음악 제작진이 <디어 에반 핸슨>에 합류하면서 많은 기대감을 끓어 올렸다.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에는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you will be found' 등 뮤지컬 넘버들이 있는데 영화 속에서 어떻게 표현될지 궁금하기도 하다.


<라라랜드>, <위대한 쇼맨>, <알라딘>등의 세계적인 뮤지컬들을 탄생시킨
'벤지 파섹', '저스틴 폴' 음악 감독의 존재만으로도 ost의 대한 기대감은 높을 수밖에.

 

 

 

어떤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가?

 

영화<디어 에반 핸슨>은 따돌림, 소외, 장애 등 다소 무거운 주제를 다룬다.

 

사회불안장애를 앓는 주인공 '에반 핸슨'이 썼던 편지가 '코너'의 자살 유서로 비화되면서 빚어지는 해프닝으로 영화가 시작된다.


이 편지는 사실 '에반 핸슨'이 자신에게 쓴 정신과 치료용 편지이다. 결국 오해가 또 다른 오해를 낳으며 있지도 않은 '코커'와의 추억을 지어내는 에반. 그 거짓말들은 큰 파장을 일으킨다.

 


'에반 핸슨'이 이러한 사건을 겪어 어떤 변화를 겪게 될지, 어떤 성장을 하게 될지가 곧 이 영화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주제일 것이다.

 

 

 

[뮤지컬 영화로서 매력을 잘 보여줄 수 있을까?]


뮤지컬 영화의 특성상 무대에서 상연되는 뮤지컬에서 자유롭긴 쉽지 않다.
거기다 마니아층은 높은 기대를 가질 수 있어 영화화된 뮤지컬은 좋은 반응을 얻기 힘들다는 평이 지배적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어 에반 핸슨>이 뮤지컬을 어떤 식으로 스크린에 가져왔을지 보는 것 또한 관람 포인트가 아닐까 싶다.

 

 

 

뮤지컬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11월 17일에 개봉하는 영화 <디어 에반 핸슨> 추천드립니다!

 

 

 

[11월 개봉 예정 영화]

2021.11.13 - [영화] - [영화] 장르만 로맨스, 믿고 보는 류승룡식 코미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