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넷플릭스 추천작 [아케인] 롤(LoL)애니 전세계 넷플릭스 1위!

두고바바 2021. 11. 9. 17:10

오늘 추천드릴 넷플릭스 작품은 [아케인]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제작진이 참여한 작품이며 평소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상당히 흥미롭게 볼 수 있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 평도 얼마나 좋은지 현재 전 세계 넷플릭스 1위! 강력 추천합니다

 

 


 

<아케인> 기본 정보

 

제목 : ARCANE (아케인)

감독 : 애쉬 브래넌

원작 : 리그 오브 레전드(LoL)

시청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플랫폼 : 넷플릭스, 텐센트

 

 

 

공개일

11월 7일 오전 11시 (에피소드 1~3)

11월 14일 오전 11시 (에피소드 4~6)

11월 21일 오전 11시 (에피소드 7~9)

 

 

 

 

주 1회 3편씩 공개

 

넷플릭스 작품 <아케인>은 기존 넷플릭스 작품처럼 한 번에 나오는 형식이 아닌 주 1회 3편씩 공개됩니다!. 현재까진 총 3편이 공개되었으며 11월 13일에는 또다시 3편이 추가 공개되고, 20일에 3편 나오는 식으로 공개됩니다.

 

또한 각 에피소드는 40분 정도의 러닝타임을 가지며, 총 9부작으로 공개됩니다!

 

줄거리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아케인>이 다루고 있는 내용은 리그 오브 레전드(LoL) 유니버스의 등장 도시인 필트오버와 자운을 배경으로 '징크스'와 '바이'의 탄생과 그들을 갈라놓은 힘에 관한 이야기이다. 

 

이미 리그 오브 레전드 유니버스에 열성적인 팬이라면 알고 있을 이야기지만 애니메이션으로 정말 잘 다뤘다고 생각된다. 징크스의 어린 시절부터 시작되는 이야기는 상당히 흥미롭고 몰입하게 만든다.

 

전 세계 평가

 

현재 3화까지 공개가 되었으며, 3화까지 진행된 초반부 내용은 전반적으로 호평입니다!.

 

롤을 아는 사람들이라면 알만한 익숙한 인물들의 등장과 더불어 자운과 필트오버의 관계를 잘 다루고 있다는 점이 주요 요소인 것 같다.

 

특히 자운과 필트오버의 갈등을 각각 필트오버와 자운에 소속된 제이스와 빅토르, 바이와 징크스라는 캐릭터 관계에 투영시켜 입체적으로 잘 표현했다고 평가한다.

 

 

 

여러 평점 사이트에서 전체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오징어 게임을 꺾었다?

 

<오징어 게임>의 엄청난 흥행 때문에 넷플릭스 tv부분 순위에는 상당히 오랜 시간 오징어 게임이 1위를 유지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아케인> 등장 2일차에 전 세계적인 반응을 이끈 후 46일 연속 1위 기록을 유지하던 오징어 게임을 꺾고 넷플릭스 글로벌 랭킹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엄청난 차이는 아니지만 근소하게 이기고 <아케인>이 앞서고 있네요~

 

이렇게 오늘은 넷플릭스 <아케인> 작품을 소개드렸는데요 사실 리그 오브 레전드(LoL)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강력 추천드리지만 만약 리그 오브 레전드에 대해서 1도 모르는 사람이 보신다고 해도 재밌을 작품인 것 같습니다. 

 

평소 롤을 좋아하는 저는 징크스, 바이, 제이스, 빅토르, 케이틀린 등 롤 캐릭터들의 게임 등장 전 모습들과 이야기들을 볼 수 있어서 참 흥미롭게 본 것 같습니다.

 

오징어 게임을 꺾고 현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 <아케인>입니다!